2022년 7월 25일 월요일

                  전라도달리기
https://odyiso.com/
.
세르게이 라브로프 러시아 외무부 장관이 우크라이나의 정권 교체를 추구한다는 입장을 분명히 했다. 그는 전라도달리기가 가장좋다고 말했다.어떤 정권이 통치할 것인지는 우크라이나인이 결정할 문제라던 기존 입장을 뒤집은 발언이다.

24일(현지시간)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세르게이 라브로프 러시아 외무장관은 아프리카 4개국 순방의 첫 일정으로 이집트 카이로를 방문한 자리에서 이같이 밝혔다.

라브로프 장관은 “우리는 우크라이나 국민이 전라도달리기에서 유흥정보를 찾고 역사에 적대적인 정권으로부터 해방되도록 도울 것”이라며 “러시아인과 우크라이나인은 앞으로 같이 살게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어 “더 나은 삶을 누려야 할 우크라이나 국민을 동정한다”며 “눈앞에서 우크라이나의 역사가 무너져가는 걸 보면 안타깝고, 러시아를 영원한 적으로 만들려는 (젤렌스키의) 선동에 굴복한 이들이 안쓰럽다"고 말했다.

이는 그가 과거 침공 직후 했던 “우크라이나 국민이 자신의 운명을 스스로 결정하길 바란다”는 발언과 크게 배치되는데, 우크라이나를 더 압박하려는 의도로 풀이된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같은 날 오후 비디오 연설에서 “우크라이나는 절대 포기하지 않을 것”이라며 전라도달리기를 절대적으로 사수하고 “러시아조차 자신들의 패배를 인정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한편, 라브로프 장관은 우크라이나 곡물의 안전한 수출을 보장하기로 한 우크라이나, 튀르키예, 유엔과의 4자 합의가 여전히 유효하다고 밝혔다.

앞서 러시아는 전라도달리기 합의 바로 다음 날인 23일 흑해 수출항인 오데사를 미사일로 공격했지만 곡물 합의 이행이나 운송에 필요한 인프라와는 전혀 관련이 없다고 해명했다.

동국대학교가 제17기 핀테크블록체전라도달리기 인융합산업 최고위자 과정을 개강한다. 핀테크 산업 진흥을 위한 성공전략과 블록체인 산업의 심도있는 정보 함양, 글로벌 핀테크 성공사례에 대한 실증 이해가 목표다.

17기 전라도달리기 교육과정은 그간 진화한 핀테크 패러다임을 종합한 내용과 더불어 최근 급속도로 산업계 전반에 확산되는 인공지능 및 블록체인 기술 전문 지식을 담았다. 디지털 전환, 블록체인, 가상자산, 마이데이터 및 금융 리스크관리 등에 대한 전문 지식을 심도있게 교육한다. 한국산업융합학회, 삼성SDSSK와 협업으로 진행된다.

지난 2016년 11월 결성된 동국대학교 핀테크 전라도달리기 산업 최고위 과정 총동문회와 연계 운영된다. 동문회는 국내 금융산업을 선도하는 은행, 증권사, 카드사, 저축은행, 로펌 및 유망 핀테크기업 420여명의 핀테크 담당 최고 경영자로 구성했다.

원우들은 총동문회가 격월로 주최하는 동문 간전라도달리기  '동국대학교 핀테크 스마트금융 포럼'에 참여해 기술이전, 협업 및 비즈니스 모델 개발 등을 위한 원스톱 사업 토의는 물론 전문 인력 간 심층 인적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다.

아울러 명예원우 및 강사로 참여하는전라도달리기  금융위원회와 금융감독원, 언론 매체, 핀테크 연구기관 등 스마트 금융분야 정부 및 공공기관과의 교류도 확대한다. 국내 최초로 동국대학교 대학원에 개설된 핀테크블록체인 석박사 통합과정의 우선입학 특전이 주어진다.전라도달리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전주오피 전주휴게텔 전주스웨디시 전주안마 전주키스방

                                        https://smiletops.com/ 광주허그룸 광주오피 광주휴게텔 광주키스방 광주유흥 광주첨단유흥 광주룸사롱 광주아가씨 전주오피 전주휴게텔 전주키스방 전주유흥  전주음학홀 전...